#상태

2018년 3월 6일 화요일

사막에 있는 아름다운 우물







두 명의 유럽인이 아프리카의 사막으로 모험을 떠나고 있습니다.

나는 횡단하려고 노력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사막 여행은 그 소리만큼 쉬운 것은 아니 었습니다.

물 없음, 사람 없음, 문화 생활 없음

나는 할 수 없었다.



그 둘은 죽음을 당하고 사막을 간신히 넘어 섰다.

두 사람은 사막으로의 여행이 끝났을 때 '우리는 힘든 일을했습니다.

나는 기념 할 무언가를 남겼습니다. "

"두 사람의 이름으로 기념탑을 세우자"고 말했다.



그러나 다른 하나는 "우리가 사막에서 여행하는 동안

나는 물이 없었기 때문에 다른 여행자들에게도 잘 해줬습니다.

어때? "

두 사람은 서로의 의견을 주장하고,

나는 그것을 전부 만들기로 결정했다.

그래서 나는 기념비와 우물을 사막에서 만들었다.



수년 동안 두 사람은 아프리카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사막을 발견했다.

기념비는 모래 바람에 휩쓸려 간다.

우물은 아직도 관광객의 유일한 생존자 다.

저기 있었어.

그것은 자신을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영원한 법입니다.

말의 수가 짧을수록 분쟁은 줄어 듭니다.



신중한 태도로 항상 이야기하십시오.

경쟁자의 경우,

더 신중하게 말하십시오.



내 인생을 살 때

단어를 말할 시간이 있더라도,

그 단어를 취소 할 시간은

그것은 쉽게 오지 않습니다.



아무리 사소한

가장 중요한 단어를 말하십시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식초만 먹으면 예방할 수 있는 7가지 질병

식초만 먹으면 예방할 수 있는 7가지 질병 많은 사람들은 식초가 몸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실제 테스트는 매우 건강한 것으로 밝혀져서 다른 건 말할 필요가 없어요.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건강에만 좋고 여러분 대부분은 어떻게 하는지 모를...